쇼미일기 9-5화 본다, 움직임


작년 쇼미8을 5화까지 보고 안봤었다.
어이없이 떨어진 사람들이 있었고, 인맥힙합하는 그들 하는 짓들과 재미없는 걸 내 시간 할애하면서 볼 필요가 없었다

그런데 작년에 떨어졌던 분들이 이번에도 나와서 착실하게 올라가는거 보는 재미로 본방사수중이다.
머쉬베놈, 안병웅, 먼치맨, 래원. 매우 응원함!
릴보이 등 우승후보라는 사람들 몇몇 있지만, 나의 원픽은 머쉬베놈!!




5화까지 봤는데,
머쉬가 다와이로 가길 바랬는데, 거기가 재미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굴젓팀으로 갔ㄷ,,
그런데 덕분에 이번화에 빵터진듯.


모자이크+무음으로 계속 등장하고 있는 오왼과 다들 반기지 않는 미란이와 한팀이 되어 트리플 크루대결을 하게 됬는데,
미란이 실수 했을 때 계속 이어서 할 수 있게 호응해주고 본인 차례에 무대 썰어버린 멋진 리더로ㄷㄷㄷㅈ

미란이 실수 했을때 멈추지말라고 응원해주고, 끝에 비트 모자라자 비트박스도 해줘서 미란이가 끝까지 마치는데, 
와아아아---- 진짜 이건 멋있아~무슨 백마 탄 머쉬인가 싶었다!

트리플 크루대결 풀버전 올라왔길래 보는데 댓글이 온통, 
머쉬 칭찬 + 오왼은 뭘 어떻게했길래 미란이 절었는데 1등이냐 + 미란이 뭐라는겨

머쉬랑 결혼하고싶다는 댓글이 꽤나 보이던데..랩 잘하고 팀원들 잘 이끌어 줬더니 저런 스윗한 남자를 만나야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한테 눈도장 제대로 찍었구나 싶었다. 
사람이 호감이 되는 것도 비호감 되는 것도 한순간이다.
암튼 머쉬는 꼭 1등했음 좋겠다.꼭꼭!!








미란이는..가사 잘 들리진 않지만 쥐어짜내는 목소리가 되게 계속 듣고 싶은 매력이 있다.
가사 절었을 때 머쉬가 멈추지말라고 호응해주자 다시 힘내서 씩씩하게 바로 이어서 랩하는것도 좋았다!
잘됬으면 좋겠당..몬가 되게 귀여워..
틱택 원곡들었더니 너무 좋아! 신선해!



안병웅. 컨디션 계속 안좋아 보였다. 안색이 처음 나올때부터 너무 안좋았다.
결국은 이번에 눈물의 탈락 ㅠㅠ 아..가사 저는 순간 다같이 아...,,,.
어쩔 수 없이 떨어트리는데 코쿤 표정 진심 너무 안좋았다..
안타깝지만...내년에도 나왔으면..

래원은.. 별로 가사가 귀에 들어오지 않아서 아쉽다. 임팩트도 작년만치는 없고..많이 올라가긴 힘들지싶다..
차라리 한번쯤 넘어져!!



아무튼 이렇게..다음 금요일을 기다린다.